2023. 1. 25. 22:25

국민은행 정기예금 금리 이율 한도 정리

 

 

요즘에는 주식시장도 장이 안 좋고 하다보니 오히려 역설적이게도 주식시장이 활황일 때에는 예적금 쳐다도 안 보던분들 조차도 요즘에는 정기예금 적금 상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아요 오늘은 국민은행 정기예금 금리 이율 및 가입금액(한도) 얼마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수퍼정기예금

가입금액은 백만원 이상으로 예치가능하며 별도의 제한은 없는 상품으로 건별 10만원 이상 단위로 30회까지 추가입금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현재 연 3.25% 입니다.

 

계좌별 3회 이내에서 총 15회 한도 분할인출 가능합니다. 신규로는 은행창구방문 또는 고객센터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해지는 은행창구, 뱅킹, 고객센터에서 해지가 가능하며 고객센터 해지는 만기시해지만 가능합니다.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5천만원 까지 보장됩니다.

 

특판예금상품을 노리세요

국민은행 예금금리 현재 3.25%, 이전에 확인했을 때는 보다 높았던 만큼 예금금리는 시기가 중요합니다. 은행 입장에서도 목표모금액을 모으면 신규예금을 받지 않기도 하고 가끔 나오는 특판예금상품을 노려야 높은 금리의 상품으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발품을 팔아야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금자보호

참고사항으로 현재 한은 기준금리가 현재 3.25% 입니다. 현재 딱 기준금리 만큼의 상품인셈이죠 특판상품 나오는 것을 기다리시거나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확인하시고 저축은행 상품 가입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1금융권 만큼 안전하지는 않겠지만 1금융권이어도 우체국 만큼 전액보장이 되는 것은 아닌점은 동일합니다. 어차피 어떤 은행이든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5천만원 까지 보장되기 때문에 4천만원 정도로 저축은행마다 잘 분산해서 예치하시면 이자농사 하기 꽤나 수월합니다.

 

수억 수십억의 목돈을 한방에 예치하고 안전하게 이자를 받고싶으시다면 5천만원이 아닌 우체국예금보호법에 따라 국가에서 전액보장하는 우체국 정기예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자되시고 항상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