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8. 15. 19:50

개인 전국민 신용등급무료조회 방법

 

현대사회를 살아가는데 있어서 신용등급은 중요합니다. 내 등급은 몇점인지 궁금하실때가 있을텐데요 특히나 대출 진행에 있어서 중요하기 때문에 궁금하곤합니다. 신용등급조회를 원하는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전국민신용등급무료조회 절차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무료조회 나이스지키미

포털사이트에서 나이스지키미를 검색해주시면 위와같은 NICE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 홈페이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개인정보보호, 신용정보관리, 개인신용등급조회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신용등급 무상조회가 가능한 내역이 있습니다. 좌측에 보이는 신용등급 조회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용등급 연 3회 무상 조회가능

신용등급무료조회 서비스는 신청 매회마다 단 1회만 조회가 가능하며,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연 3회까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합니다.

 

 

 

서비스 신청 총 3회의 기간은 1회차(1월~4월) 2회차(5월~8월) 3회차(9월~12)월에 해당합니다.

 

 

{"originWidth":0,"originHeight":0,"style":"alignCenter"}

 

신용등급무료조회 이용절차는 지키미 회원 로그인(비회원도 가능) 전국민 무상 신용조회를 신청하고 이어서 아이핀 인증을 합니다, 그런다음 본인인증 추가 실시 후 전국민 무상신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이서는 신용지키미를 1일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묘 신용변동이 발생한다면 문자와 이메일로 통보를 해줍니다. 그런다음 조회기간동안 모바일 웹과 앱에서도 본인신용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개인신용등급무료조회 조회기록없이 거래가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고 추가 입력없이도 이용가능여부 확인이 가능 다음 실시간으로 거래가능진단 결과확인이 이루어지며 조회기록없이 신용카드발급 여부를 확인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점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연 3회동안 비회원으로도 충분히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매회마다 단 한번만 조회가능하니 이점은 꼭 알아두셔야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